덴마크 축구 연합, Superliga VAR 출시를 위해 NEP & EVS의 Xeebra 선택

News
81616e14a5794502dbd41f59f253e9eb_1591054936_98.jpg

덴마크 축구 연합, Superliga VAR 출시를 위해 NEP & EVS의 Xeebra 선택

ntc 0 7,828 2020.12.31 11:00

82a115c19a067d499dcffbc200a8b4ab_1609380027_9.jpg
 


덴마크 축구 연합, Superliga VAR 출시를 위해 NEP & EVS의 Xeebra 선택

EVS의 VAR (Video Assistant Referee) 솔루션 Xeebra 는 NEP Denmark 가 최고의 축구 계층 인 3F Superliga 를 위해 덴마크 리그 에 독점 VAR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 선택했습니다 . EVS의 업계 표준 리플레이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 된이 시스템은 시즌 시작부터 배포되었으며 2020/2021 시즌 동안 모든 경기에서 사용됩니다.

배포는 덴마크 축구 생중계를 제작하는 데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한 오랜 EVS 파트너 인 NEP Denmark 에서 로컬로 관리하고 있습니다 이 프로젝트를 위해 NEP는 각각 Xeebra가 장착 된 맞춤형 VAR 밴을 배포하고 있습니다. EVS의 각 다중 카메라 검토 시스템은 Super Motion 카메라를 포함하여 최대 16 대의 카메라를 지원하며 경기 중 모든 카메라 각도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 이 설정을 통해 VAR, 보조 VAR 및 리플레이 운영자 (모두 현장에 배치되어 있음)가 현장 임원의 결정을 정확하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.

Xeebra를 사용하면 간단한 터치 앤 핀치 제스처를 사용하여 모든 일치 동작을 쉽게 검토하고 가장 관련성이 높은 카메라 각도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확대하고 모든 각도를 자세히 분석 할 수 있습니다. 이 솔루션은 공무원에게 올바른 전화를 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므로 검토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완벽하게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.

Xeebra 배포의 일환으로 EVS는 FIFA 에서 인증 한 AI 기반 가상 오프사이드 라인 을 제공 하여 경기장을 자동으로 보정하고 실시간으로 가상 오프사이드 라인을 생성합니다. 이 기능을 사용하여 3F Superliga VAR 운영자는 오프사이드 라인을 신속하게 추가하여 최고 수준의 정확성을 확보하고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플레이어 위치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. EVS 가상 오프사이드 라인은 경기 전에 복잡하거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구성이 필요하지 않으며 추가 운영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 결과적으로 Xeebra 재생 운영자는 VAR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공식 VAR 시스템으로 Xeebra를 선택한 이후 덴마크 리그와 NEP는 IFAB / FIFA 프로토콜 에 따라 3F Superliga 관리 및 리플레이 운영자를위한 광범위한 교육을 조직했습니다 이론적 훈련, 시뮬레이터 훈련 및 Xeebra 시스템을 사용한 실습 훈련의 조합이 사용되었습니다.

EVS의 솔루션 전문가 인 François Gillet 은 "Xeebra의 직관적 인 특성 덕분에 재생 운영자를 매우 빠르게 온 보딩 할 수 있으며, 사용자 친화적 인 디자인은 다른 VAR 시스템에 비해 경험이 적은 운영자가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 .

 

VAR 밴 내부NEP Denmark의 전무 이사 인 Henrik Borup Sørensen은 다음과 같이 덧붙였습니다.“EVS와의 협력은 필요할 때 사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. Xeebra 시스템은 다른 EVS 솔루션과 같이 시스템이 안정적이라는 점은 말할 것도없고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인해 배포가 빠르고 관리가 쉽습니다.

덴마크 리그의 CEO 인 Claus Thomsen은 다음 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.“VAR은 판도를 바꾸는 기술이며이를 효율적으로 구현하려면 특정 투자가 필요합니다. EVS의 Xeebra는 FIFA 인증 AI 기반 오프사이드 라인 기술과 사용하기 쉽고 품질에 타협하지 않는 직관적 인 컨트롤로 시장에서 돋보입니다. 3F Superliga 용 솔루션을 설치하는 데있어 EVS와 NEP의 광범위한 지원과 파트너십도 훌륭했으며 앞으로의 시즌이 어떻게 펼쳐질 지 기대됩니다.”

 

Comments

Category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49 명
  • 오늘 방문자 3,119 명
  • 어제 방문자 3,483 명
  • 최대 방문자 13,866 명
  • 전체 방문자 1,228,330 명
  • 전체 게시물 653 개
  • 전체 댓글수 0 개
  • 전체 회원수 2 명